성인 콘텐츠 시청 시 VPN이 필요한가요?

대한민국 TOP5 VPN 장단점 비교 <- 바로가기

지금 혹시 시크릿 모드 사용 중이신가요?
인터넷 검색 기록을 남기지 않기 위해 사용하고 계신다고요?

유명 해외 성인사이트 엑스 비디오폰허브의 일일 방문자가 넷플릭스와 아마존을 합친 걸 훨씬 뛰어넘는 걸 모르셨을겁니다.

방문자 중 많은 사람들이 시크릿 모드를 사용 중이고요. 하지만 그들은 정확히 누가 어디서 접속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시크릿모드는 인터넷 사업자, 정부기관, 해커 똑은 사이트들이 저희의 인터넷 기록을 보는것을 막지 못합니다.

성인 사이트 접속 시 항상 VPN을 사용해야하는 5가지 이유

  1. 개인 정보 보호 (익명성 유지): 성인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시청할 때, 사용자의 IP 주소가 해당 활동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노출될 수 있으며, 이는 개인 정보 유출 및 추적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VPN은 사용자의 IP 주소를 숨기고 암호화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2. 지역 제한 우회: 일부 성인 콘텐츠는 지역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특정 지역에서만 접근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를 가장한 다른 지역 서버에 연결함으로써 지역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제한 우회: 어떤 국가나 네트워크에서는 성인 콘텐츠를 차단하거나 검열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우회하고 더 자유롭게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4. 보안 측면에서의 안전성: VPN은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간자 공격과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는 성인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민감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통신 업체와 검열 우회: 일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나 공공 와이파이 네트워크는 특정 웹 사이트나 콘텐츠를 차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우회하고 익명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
vpn을 사용하면 개인의 위치/정보 노출 X
국가가 막아놓은 사이트들 접속가능 O
나라별로 제한되어 있는 콘텐츠 모두 시청가능 O

개인적인 팁으로는 vpn 사용하면 고소도 안 먹힙니다. VPN 사마다 다르겠지만 노드 VPN은 미국에게도 개인정보 열람을 거부할 수 있는 파나마에 위치하여, 한국 통신사가 vpn사용자 정보요청 시 절대로 주지 않습니다.

성인용으로 적합한 VPN 특징

  1. 킬 스위치
    제일 중요한 기능입니다. VPN 연결 중 어떤 이유로든 연결이 끊어졌을 때. 인터넷을 잠시 멈춤으로 인터넷 제공업체나 또 다른 누군가가 내가 어떤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보지 못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킬 스위치로 유명한 대표 vpn은 노드 VPN익스프레스 VPN입니다.
  2. 무제한 사용 데이터와 속도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만큼 당연히 많은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또한 낮은 속도로 하는 작업마다 버퍼링이 걸리면 그것만큼 좌절스러운 것도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한국 기준으로 속도, 가성비, 기능을 중점으로 가장 좋은 vpn들은
여기 <– 에 정리해 놨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